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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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O느티나무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은 서비스 이용자가 제1항과 같이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서에 회원 ID를 포함한 필수사항을 입력하고, “등록하기” 내지 “확인”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합니다. 다만, NGO느티나무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NGO느티나무 회원가입의 경우 회원가입 신청서의 제출, NGO느티나무가 정하는 추가 서류의 제출이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NGO느티나무 회원가입의 경우 서비스 이용자와 이용요금 납입자가 다를 경우 NGO느티나무가 이를 확인하기 위하여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회원등록의 성립과 유보 및 거절) 회원등록은 제3조에 정한 절차에 의한 서비스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과 회사의 회원등록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NGO느티나무 회원가입 신청자가 필수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하여 가입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필요한 사항을 확인한 후 지체 없이 이를 승낙을 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가입 신청서 제출 이외에 별도의 자료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NGO느티나무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제공서비스 설비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②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법인 고객으로 가입신청을 하고 제3조 제3항 내지 제4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④ 기타 NGO느티나무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NGO느티나무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② 법인 고객으로 가입신청을 하고 NGO느티나무가 별도로 규정하는 일정한 기간 이내에 제3조 제3항 내지 제4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③ 14세 미만의 아동이 개인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를 부모 등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받지 않은 경우 ④ 기타 NGO느티나무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⑤ 관련 규정에 의하여 NGO느티나무가 계약을 해지했던 회원이 다시 회원 신청을 하는 경우 제 5 조 (회원 ID 등의 관리책임)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 ID,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이것이 NGO느티나무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은 회원 ID, 비밀번호 및 추가정보 등을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즉시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 NGO느티나무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수집 등) NGO느티나무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원정보 관리페이지에서 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NGO느티나무는 회원이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NGO느티나무 회원의 경우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 거주지역 및 연락처 등 우편/경품 수신 주소, 취미·관심사 등 서비스별 뉴스레터 수신 여부 등 기타 NGO느티나무가 인정하는 사항 제 8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등(이하 "게시물 등"이라 합니다)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게시물 등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NGO느티나무에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NGO느티나무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제 9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NGO느티나무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사NGO느티나무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② 회원이 관련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③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④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⑤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⑥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NGO느티나무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사단법인 아시아자유총연맹은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0조 제2항에 의해 NGO느티나무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시키기로 결정한 경우 NGO느티나무는 회원의 탈퇴 처리 전에 이를 통지하고, 회원은 NGO느티나무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이에 대한 항변의 기회를 가집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삼(3)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NGO느티나무는 당해 회원 "한메일넷 서비스"의 전자우편 수신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의 규정에 의해 다른 회원의 공개된 게시물 등이 본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등 권리를 침해 받은 회원 또는 제3자(이하 “삭제 등 신청인”이라 합니다)는 그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NGO느티나무에 해당 게시물 등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NGO느티나무는 해당 게시물 등의 권리 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당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최장 30일까지 취합니다. 제5항에 의해 본인의 게시물 등이 임시조치된 회원(이하 “게시자”라 합니다)은 임시조치기간 중 NGO느티나무에 해당 게시물 등을 복원해 줄 것을 요청(이하 “재게시 청구”라 합니다)할 수 있으며, 사단법인 아시아자유총연맹은 임시조치된 게시물의 명예훼손 등 판단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심의 요청에 대한 게시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 게시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을 대리하여 이를 요청하고 동의가 없는 경우 NGO느티나무가 이를 판단하여 게시물 등의 복원 여부를 결정합니다. 게시자의 재게시 청구가 있는 경우 임시조치 기간 내에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또는 NGO느티나무의 결정이 있으면 그 결정에 따르고 그 결정이 임시조치 기간 내에 있지 않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은 임시조치 만료일 이후 복원됩니다. 재게시 청구가 없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은 임시조치 기간 만료 이후 삭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내에 게시된 게시물 등이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5항에 따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신고가 없는 경우에도 임시조치(이하 “임의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임시조치된 게시물의 처리 절차는 제5항 후단 및 제6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회원의 게시물 등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형사고소, 가처분 신청·손해배상청구 등 민사소송의 제기)를 취하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인 법원의 확정판결이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의 접근 제한과 관련한 법적 조치의 소명, 법원의 확정 판결에 대한 소명 책임은 게시물 등에 대한 조치를 요청하는 자가 부담합니다. 제 11 조 (NGO느티나무의 의무) 사단법인 아시아자유총연맹은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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